룸 없는 룸살롱? 김포 대마초 사건으로 본 파티룸의 세계 일요신문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 사무국은 경위서를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조사하고 조사위원회를 가동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계획이다. KBO 사무국은 31일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WBC 1라운드 기간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지목된 세 선수의 소속팀에는 경위서를, 세 팀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모두 성인이기에 (숙소) 출입을 제재하거나 하는 건 없었다. 다만 선수단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 선수들과 동행하지 않고 지인하고만 저녁식사를 했다. 잘못된 행동이었다”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유흥주점 업계는 그런데 “총리께서 담화에서 언급한 유흥시설에 대한 범위가 명시돼 있지 않아 지방자치단체별로 혼선을 빚고 있는 실정”이라고 주장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프랑스어에서 온 '카바레, 살롱, 마담' 등의 단어는 모두가 향락산업과 관계가 있다. 이렇게 자신들이 사랑하는 단어들이 이역만리 한국에서 선정적인 뉘앙스를 가진 이상한 용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프랑스인들이 안다면 엄청나게 다혈질인 그들은 아마 격분할지도 모른다. 앉아 폭탄주를 마실 때 보면 신이 나서 활기가 넘친다”며 비판했다. 이 날은 안주는 거의 안 먹고 3시간 동안 술을 위주로 마셨으며 최초 의혹 제기자가 주장하는 고급 발렌타인 양주가 아닌 저렴한 술을 마셨다고 주장했습니다.

 

철저히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단속이나 신고로부터 어느 정도 자유로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그만큼 은밀히 운영되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 파티룸 안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거기서 직접 대마를 키워 손님들에게 판매한 업소가 적발되는 일까지 벌어졌다. 그런데 1종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영업 신고가 된 파티룸이 훨씬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룸이 구분돼 있는 기존 유흥업소와는 전혀 다른 형태의 공간이기 때문이다. 유흥업소처럼 보이지 않는 공간인 터라 굳이 1종 유흥업소로 신고하지 않는 것. 양측의 설전이 갈수록 거칠어지면서 정치권 안팎에선 네거티브 선거전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업소 측에서 술과 안주, 그리고 접대여성까지 풀세팅을 해 놓은 ‘공간’인 파티룸이다. 특히 3월 10일 가장 중요한 경기로 평가받은 한일전을 앞두고 출입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파장이 일파만파 커졌습니다.여기에 한국 주축 투수들이 경기 6시간 전까지 술을 마셨다고 해 더욱 파장이 일었습니다. 한국은 WBC에서 2승2패로 조3위에 그쳐 본선 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야구계가 더 분노에 휩싸인 이유. 한 장관이 '우 의원에게 쌍욕을 들은 여성'이라고 지칭한 이는 민주당 임수경 전 의원이다. 우 의원 등 86그룹 운동권 출신 정치인들이 5.18 전야제 밤에 룸살롱에서 여성 접대부와 술을 마시고 있는 장소에 초대된 임 전 의원이 불편함을 느껴 나가려 하자 술에 취한 우 의원이 욕설을 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일부 선수가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대회 도중 유흥업소에 출입하는 등 일탈 행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사과문을 통해 정철원은 “태극마크라는 영광스러운 훈장을 달았던 만큼 더욱 책임감 있게 행동했어야 했다. 하지만 팬들의 기대와 신뢰를 저버리고 말았다”면서 “앞으로는 그라운드 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모범이 되고, 팬들께 실망시키지 않는 선수가 되겠다. 프로선수로서, 공인으로서, 겸손하고 성실하게 행동하겠다. 또한 KBO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며 어떠한 처벌과 질책 모두 달게 받겠다”고 했다.

 

쏟아진 비로 이날 경기가 우천 취소 된 창원 NC 파크에선 술자리 파문의 당사자인 이용찬과 정철원이 차례로 공식사과를 했다. 공식사과 기자회견에서도 3명의 선수들은 고개를 숙이며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깊은 반성의 뜻을 전했다. 김광현이 과거 "WBC 8강 이상 가면 회식하겠다"고 한 발언이 재조명됐습니다. 김광현의 해당 인터뷰는 2023년 3월 8일 호주와 WBC 조별리그 1차전을 앞두고 나온 발언으로 이미 술을 술자리를 가진 날짜 이후에 한 발언입니다. 올해 4월 오후 7시 이후 음식점과 주점의 이용액도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22%와 17%가 증가했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직업은 한 사람에게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일 뿐만 아니라 자아를 실현하고 꿈과 이상을 찾아가는 여정 그 이상이다. 해녀들은 최소의 도구로 해산물을 채취해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 또 다시 교제폭력(데이트 폭력)을 당하던 여성이 살해당했다. ‘금천구 보복살인’은 경찰이 “법적 근거가 없다”는 이유로 가해자를 별다른 조치 없이 내보낸 뒤 곧바로 참변으로 이어졌...

 

새로운 취재기자를 데리고 그 회사 성희롱의 양대산맥 조(좇)실장과 편집국장이 어느 카페에 간다. 카페에 들어가니 여 아르바이트생이 마침 커피를 마시고 있었던 듯. 커피를 달라며 여 아르바이트생에게 주문하던 조(좇)실장은 '그냥 네 입술이 닿았던거 줘라'하며 킥킥 거렸고, 국장은 '네 입에 들어갔다 나온거면 더 좋고'하며 한층 고난도의 성희롱적 발언을 구사했다고. 하루는 조(좇)실장의 카니발을 얻어 타고 디자인 실로 향하는데 차를 타는 동료 언니와 나에게 차비는 안주느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우리는 뭔말인가 서로 얼굴만 쳐다보는데 그 자가 그러더군. '김xx(텔런트)는 마티즈 태워줘도 볼에 뽀뽀해주는데...' 한마디 할까 하다가 아예 암말도 안하고 창밖만 조용히 응시했다.

 

정직은 '견책→감봉→정직→해임→파면' 의 처벌강도 중 중간 수위의 징계처분이다. 먼가 강동주 돌담에 처음온날 생각나 ㅠㅠ 울뻔했오 비록 그땐 김사부 피해서 들어온거였지만.. 내 차에는 손병희 씨, 오세창 씨 그리고 또 한 사람이 탔다. 우리가 탄 차 좌우에는 사람들이 늘어서 절을 하였으며, 만세 소리는 그칠 줄 모르며 일어난다. 이 글은 three.1운동 100주년을 맞이하여 three.1운동에 대한 오해와 궁금증을 풀고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기 위한 팩트체크 글이다. 2012년에 올라온 동영상도 있는 것으로 미뤄 수년간 유흥주점 동영상 홍보가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자신의 경제력을 과시하는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차라리 이렇게 노는게 깔끔하다면서 룸살롱에 가서 폭탄주 시범도 보이고 심지어 '언니'들을 불러 같이 룸에서 논다는군요. 자신은 준비된 진짜 룸으로 나중에 언니와 함께 사라지구요. 알아두면 너희도 나중에 쓸데가 있다 술은 이렇게 먹는거다 여자하고도 놀줄 알아야 한다는 대사도 치면서. 다시, “어쩔 수가 없다”는 여성들의 반응에 대해 얘기해 보자. 옳은 것이 아니라면 바로 잡아야 하는데, 어쩔 수가 없다?

부산 휴게텔 부산 백마 휴게텔 휴게텔 추천 부산 백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룸 없는 룸살롱? 김포 대마초 사건으로 본 파티룸의 세계 일요신문”

Leave a Reply

Gravatar